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길을 잃고 헤매는 꿈 해몽 상세풀이

반응형

길을 잃고 헤매는 꿈 해몽 상세풀이

 

 

목표가 분명하여 가고자 하는 길이 명확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내가 어떤 일을 해야하는지 모른체 살아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보통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고 현재의 상황을 바꿔보고는 싶은데 무슨 일부터 해야할지 모르겟을 때 꿈 속에서 모르는 길을 헤메고 있는 꿈을 꾸게 될때가 있습니다. 과연 길을 잃고 헤매는 꿈 속에 담긴 구체적인 의미는 무엇일까요?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길을 잃고 헤매는 꿈 상세해설

 

구체적인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1. 어두운 곳에서 헤매고 있는 꿈

목표가 분명하지 않아 방황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업, 시험, 연애, 직장 등 모든 분야에서 일이 원활하지 않고 장애물에 가로막힐 수 있습니다.

 


2. 길을 잃고 헤매는 꿈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시험, 학업에 있어서 문제가 생깁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생기는 문제가 아니라 자신의 의지가 약하고 목표가 분명하지 못하여 문제가 생깁니다. 스스로 마음을 다잡고 노력하면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모르는 길을 혼자 것는 꿈

외로움, 고독 등을 느끼게 됩니다. 누군가 나타나지 않고 계속해서 혼자라면 이는 앞으로의 인생이 순탄하지 못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4. 잘 알고 있는 길을 헤매는 꿈

사소한 실수로 인해 일을 크게 그르칠 수 있습니다. 평소 신중한 자세를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세밀하게 관찰하고 주의하면 실수로 인한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5. 산 속에서 길을 잃고 헤매는 꿈

거대하고 원대한 일을 수행하고 있다가 지쳐있거나 강한 스트레스를 받았을때 마음이 무너져 내려 일을 그르칠 수도 있다는 경고의 의미가 담긴 꿈입니다. 

 


6. 비를 맞으며 길을 잃고 헤매는 꿈

예기치 않은 악재가 덮쳐 많은 심적, 물적 고생을 하게 됩니다. 대인관계에서 갈등이 생길수도 있고, 가족 간의 불화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7. 사막에서 길을 잃고 헤매는 굼

소속되어 있는 공동체, 직장, 단체 등에서 갈등이 생기고, 무시 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항시 주변 상황을 예의주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길을 잃고 헤매는 꿈 해몽에 대해 풀이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