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현대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반응형

현대카드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마니아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인기 상품입니다. 개성이 넘치는 상품이기에 젊은 층의 수요가 높다고 하는데요. 자주 사용하는 현대카드를 잃어버렸다면 고객센터에 바로 분실신고를 해야합니다.

 

카드 분실신고는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2차 사고를 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 전화로 상담을 통해 해결하는 방법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현대카드를 분실한 분들을 위해 고객센터에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현대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알아보기

카드를 잃어버렸을 때 신고접수를 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온라인으로 신청을 하는 방법과 상담원을 통해 전화로 접수하는 방법입니다. 여기서는 편리하게 전화를 통해 신청을 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현대카드 분실신고를 위해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참고로 고객센터 번호는 1577-6000 이며 상담원을 이용한 방법은 후술하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입니다. 이곳에서 카드 상품정보 안내와 신청, 혜택 확인이 가능하며 문제가 생겼을 때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단 메뉴 중 끝에 있는 '고객센터'를 선택합니다.

 

 

 

현대카드 분실신고 페이지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자주하는 질문에 알아보기 쉽게 정리가 잘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질문하기 란에 '분실'이라고 검색을 하면 내가 어떻게 처리를 해야하는지에 대해 간략하고 보기 쉽게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상담/문의 항목에서 '도난 분실 신고/해제'를 선택하면 온라인으로 현대카드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다만 로그인을 해야하므로 약간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해결방법은 바로 ARS 상담을 통해 접수하는 것입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 1577-6000 으로 연락하여 상담원에 신청을 하면 바로 처리를 해줍니다.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ARS 상담 외에도 온라인 상담이 편하싶다면 홈페이지 상담을 이용하면 됩니다. 운영시간은 ARS 운영시간과 동일하며 이용방법은 상담/문의 항목에서 '홈페이지 상담'을 선택하면 됩니다. 다만 홈페이지 상담에서는 회원정보 변경, 카드 해지 등 보안과 밀접한 사안들은 처리가 불가능하므로 ARS상담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현대카드 분실신고 절차와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