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이용방법

반응형

만약 카드를 분실했다면 빠르게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분실신고를 하는 것이 2차 사고를 막는 지름길입니다. 잃어버린 것을 바로 인지했다면 바로 인터넷 또는 모바일, 유선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고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사용자라면 LOCA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분실신고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롯데카드 분실신고를 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롯데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이용방법

 

신고절차는 매우 다양하고 간단하기 때문에 카드를 잃어버렸다고 겁먹지 마시고 아래 순서대로 차분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인터넷을 통해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에서 롯데카드 홈페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새롭게 단장한 LOCA 홈페이지입니다. 롯데카드 이용과 관련한 모든 사항은 대부분 이 홈페이지 안에서 처리가 가능합니다. 신규 발급부터 해지, 분실신고까지 전부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를 하기 위해서는 상단 메뉴에서 '고객센터'로 들어가야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면 하단에 세부 이용메뉴들이 나타납니다. 두 번째 '분실신고재발급'에 있는 '분실신고'를 선택합니다.

 

 

분실접수를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거나 공인인증서를 통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본인이 발급 받은 카드목록이 나타납니다. 해당 카드를 선택하고 분실 항목에 체크를 하면 됩니다.

 

 

만약 온라인으로 롯데카드 분실신고를 하는 것이 번거롭다고 생각이 되신다면 ARS를 이용하여 전화로 빨리 처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분실처리는 1588-8300 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대기자가 많을 때는 대기시간이 자칫 길어질 수 있으므로 한가한 시간대에 연락을 하여 처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해외에서의 분실신고 접수번호는 82-2-1588-8300 이나 82-2-2280-2400 으로 하시면 됩니다. 롯데카드는 대표전화는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전화로 분실신고를 하다보면 자동응답서비스가 나오기 때문에 자칫 지루해지고 번거롭다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이동번호를 사전에 미리 숙지해놓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응답멘트가 나오면 바로 분실 접수를 위해 1 -> 1-> 1 번을 눌러 상담원과 바로 연결하시면 편리합니다.

 

 

거래승인과 관련한 이동번호 내역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롯데카드 분실신고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